대메뉴 바로가기
작지만 강하고 단단한 도시

누구라도 와서 살고싶은 순천을 시민과 함께 만들겠습니다.

시장의 말과 글

시장의 말과글 조회
제15회 순천시 청년의 날 기념행사
담당부서홍보실 작성일2022-09-17 조회수382

 

 

안녕하세요.

 

우선 김회장님이 행사 준비를 열심히 하셨던 것 같은데 비가 와서 조금 아쉽습니다. 사실은 축하를 짧게 하거나 생략 하려고 했는데 설문조사 결과를 살펴보니까 시장으로서 한마디 하려고 합니다.

 

우리가 지역에서 정치하면서 이 지역에 살고 있는 청년여러분들에게 가장 기초적인 문제에 대해서 만족시켜 드리지 못해서 정말 미안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로 출범한 노관규가 이끄는 시정은 그렇게 가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대한민국 전체도 마찬가지지만 여러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지 못하는 도시는 미래가 있을 수 없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이 주신 의견들을 다듬어 보겠습니다. 단순하게 회의하고 필요할 때 시에서 이용하는 그런 청년 협의체가 아니라 진정으로 머리를 맞대고 여러분들과 순천의 장래를 고민하는 단체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마도 급격한 변화가 있을겁니다. 청년 스마트팜 문제, 주거문제도 빈 아파트들을 나름대로 손을 봐서 여러분들에게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정책들로 여러분들 생각하는 것들을 조금이나마 채워드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설문조사 결과에서 이 도시를 떠나려고 생각하는 청년분들이 100분 가까이나 된다는데 마음이 아픕니다. 다시는 이런 결과가 나오지 않도록 시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장인 저를 비롯해서 오늘 행사에 참여하신 위원장님과 의회의원님들 앞으로 잘하겠다고 인사드리겠습니다.

 

 

잘하겠습니다.

 

 

다음글 ▲ 제13회 순천시 이통장 어울림 한마당 행사 홍보실 2022-09-21
이전글 ▼ 2022 순천웹툰페스티벌 개막식 홍보실 2022-09-16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