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Home > 시정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조회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등록일 2025-07-15
제목 성공 개최
- 순천에서 만난 명품 발레 ‘지젤’, 순천시민에게 뭉클한 감동 선사 -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난 13일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클래식 발레 <지젤> 공연이 860여 명의 관객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한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돼 순천시가 기획공연으로 상연한 작품이다.

무대에는 영국 로얄발레단 ‘박한나’, 미국 털사발레단 ‘권주영’등 세계 무대에서 활약 중인 정상급 발레리나들과 국내 최정상 발레단인 유니버설 발레단 등이 함께해 기대를 모았다.

특히 두 발레리나의 섬세한 감정 표현력과 강렬한 무대 장악력, 정교하고 아름다운 군무가 어우러진 공연은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기립 박수를 이끌어냈다.

공연을 관람한 시민들은 “순천에서 이런 수준 높은 공연을 볼 수 있어서 감동적이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우수 공연 예술을 보다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명품 공연을 유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월 23일에는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1882-1901, 동유럽의 낭만>, 11월에는 연극 <기도문>이 준비되어 있다.

보도자료 제공 : 문화예술회관(061-749-8615)
첨부파일 3 지난 13일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클래식 발레 지젤 공연이 펼쳐졌다.jpg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 :/
061-749-5707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1-30